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홍삼은 정관장!!(후기)

정보가치의 일상

by 종이무게 2020. 6. 21. 06:54

본문

안녕하세요. 정보가치예요.
 
주변에서 많이 듣는 얘기가 이것저것 쉬지 않고 한다고
사부작사부작인데
 
요즘 잠도 4-5시간 자고 일도 많이 바빴어요.
그래서 그런지 아기가 놀아달라고 하는데 놀아줄 힘이 없더라고요.
 
이대로는 안 되겠다 싶어서 홍삼 샀어요.
저는 홍삼 정관장만 사요. 정관장이 유명하잖아요.
 
아기 낳고 육아하면서 힘들었을 때 정관장 홍삼 사 먹어봤었는데
한약 먹었을 때는 힘이 전혀 안 났었는데 홍삼 먹으니까 힘이 나더라고요. (뭐지..? )
 
그래서 그 뒤로 요즘 체력이 바닥이다 싶을 때는 홍삼 사 먹어요.
(내 체력을 돌려줘!! )
 
 
 
 


이렇게 생겼어요. 색깔부터 마음에 드는군요.
에너지가 느껴지죠. ㅋㅋㅋㅋㅋㅋ
 
집에 오자마자 다 뜯어서 냉장고행..
설명서에 직사광선 피해서 서늘한 곳에 보관하라고 하더라고요.
 
원래 설명서 그대로 따라 했었는데 얼마 전에 편의점에서 냉장고에 홍삼원을 보관해서 팔더라고요~
한번 사 먹었는데 시원하니까 더 맛있더라고요.
 
그래서 이번에는 냉장고에 보관하려고요.
이제 날씨가 더워지기도 하니까 냉장고가 옳은 선택인 것 같아요.
 
 
 
 


작은 박스 하나를 뜯어보면 이렇게 되어 있어요.
5개씩 포장되어 있네요.
 
정관장 홍삼원은 1988년에 출시됐다고 하네요.
지금이 2020년이니까 30년 이상 됐네요.
 
오랫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이유, 제가 압니다! ㅋㅋㅋㅋ
힘이 납니다! ㅋㅋㅋ
 
 
 
 


섭취방법은 파우치 속 내용을 그대로 섭취하면 돼요.
뜯으면 변질 수 될 수 있으니까 바로 먹는 것이 좋겠죠.
 
포장용기가 날카로우니까 조심하세요.
전 날카롭거나 뾰족한 거 무서워하는 첨단 공포증이 있어서 늘 조심조심 먹어요.
 
 
 
 
6년 근 홍삼과 전통 식물성 소재를 정관장만의 과학적인 노하우로 배합했기 때문에
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고 하네요.
 
요즘 날씨도 더워져서 몸이 축 쳐지잖아요.
다 마시고 힘을 다시 내야겠어요!!
 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