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생어거스틴

서울 음식점에 총총

by 종이무게 2020. 5. 3. 14:45

본문

이번에 정말 긴~ 연휴가 있어서 좋죠.

모두들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?

저는 어제 오랜만에 부모님이 놀러오셔서 다같이 생어거스틴 가서 외식했어요.

부모님들은 한식파이지만 제가 이 음식점에 처음 가서 먹어봤을 때 부모님도 좋아하실 거라는 생각이 확 들었어요.

그래서 바로 모시고 갔죠. ㅎㅎㅎ

 

 

 

긴 연휴가 껴서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.

처음 갔을 때 주말이었는데 그땐 저 빼고 두 테이블밖에 손님이 없었는데

이번에 갔을 때는 20분 정도 대기했던 것 같아요.

또 저희가 5명이라서 더 오래 걸린 것도 있었어요.

 

 

 

생어거스틴은 두 번째 가본 거라 아직도 메뉴를 봐도 잘 모르겠어요.

그냥 언니가 시키는 대로 먹었어요. ㅎㅎㅎ

언니가 골고루 알아서 주문해줬어요.

(믿고 먹어 보는 생어거스틴^-^)

 

 

 

처음 왔을 때 분위기 좋아서 마음에 들었는데 맛도 있더라구요.

처음 맛 보는 순간 아, 여기는 또 오겠다 싶더라구요.

그러다 며칠 뒤에, 우연히 생어거스틴 40% 할인 중인 걸 알게 돼서 바로 상품권 구매했거든요.

드디어 이번에 부모님 오시면서 쓰게 된 거죠. ㅎㅎㅎ

 

 

 

이 중에서 저는 이 메뉴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.

그냥 먹는 것보다는 밥이랑 같이 비벼서 먹는 게 훨씬 더 맛있어요.

가시게 된다면 이 메뉴 꼭 드셔보세요.

저희 부모님도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.

사실 그냥 어떤 메뉴를 시키시더라도 무난하게 다 맛있어요.

분위기와 맛까지 찾으신다면 생어거스틴 추천드려요!

 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