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토마토 스파게티 했어요!!

카테고리 없음

by 종이무게 2020. 2. 25. 17:46

본문

반가워요!! "똥손" 종이무게입니다! 🤲
낄낄낄 저보다 똥손이 있을까요.
모두들 걱정마셔요. 저보다는 잘 하실 테니까요!

맞아요. 똥손이라 소스까지 만들지 않았어요.
그럼 뭘 했냐고요?!
소스 안 만들어도 요리솜씨 제로인 저는,
넘어야 할 산이 한 가득이죠.
공감하시는 우리 친구 분들 계실 거잖아요.

본론으로 들어갈게요 슝슝!!

1. 면이 달라붙지 않게 저어주며 8분 끓인다.
오일, 소금 1T씩 넣어주세요.
(안 궁금하시겠지만 저 면 양조절 실패했어요. 혼자 2인분 먹음)

2. 양송이 버섯을 썬다.
(그리고 또 궁금하시진 않겠지만 저 버섯 좋아하거든요.)

3. 스파게티 소스와 버섯을 넣고 끓인 뒤
을 같이 넣고 조금 더 끓이면 끝.



완성 샷이에요. 나름 그럴싸 하죠?!
완전 뿌듯해!!! 카하하하핳
소스가 할인 중이라 소스, 면, 양송이 버섯해서
만 원 안 됐어요.

소스는 4인분, 면은 5인분이라
1인분에 2500원이라 생각하며,
역시 해먹길 잘했다며 스스로 칭찬을..ㅎㅎ
우리 모두 먹고 싶은 거 먹으면서 살아요!!

댓글 영역